막시는 이강인과 같은 입장이고 안전공원 메이저 그를 지지한다.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안전공원 메이저 더 웃긴건 피터 림이 깽판치면서 발렌시아를 말아 먹고 있을지언정 탈세, 배임, 횡령, 분식회계 같은 불법행위는 안해서 소송 같은 법적 수단으로 끌어내릴 수도 없다는 점이 참 ㅋㅋㅋㅋㅋ

마르셀리노 자르고 파레호가 안전공원 메이저 으샤으샤하자고 수습했던때도 있었지 뭐 페란이니 이강인이니 파레호랑 엮인건 자세한 속사정은 그들만 알고 우리야 그런건 잘 모르겠다만

팀이 참 잘 돌아간다...팀 근본 내칠때부터 알아봤다 피터림 ㅉㅉ


뭔 팀이 빅4에서 아주 훅 곤두박질 쳐버리네 존나 잘하고 있던 감독을 왜 자른거지 미친거아냐?

fm21 로 발렌시아 하는데 피터림 요구사항들 다 거절하고 첫시즌 이랑 두번째 시즌 이적료 각각 80억 90억 줌..

그러다가 두번째 시즌때 아랍 구단주가 인수하고 바로 이적료 2300억 줌 개꿀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독 지지파라 칭해지는 선수들 다 강인과 사이 좋음. 그거랑 별개의 문제라고 봐야지 감독에 대한 입장은. 주장단인데 어쩔것이여 감독지지할밖에.

근데 저 대립이란게 얼마나 실체가 있는건지는 알수없는거고. 주장단이야 일반적으로 감독서폿하는거고 감독과 뜻이 맞지않는 선수들이 있게되면 자연히 입장은 서로 다를수 밖에 없는건데 이걸 마치 대립 싸움판인양 프레임화하면 아주 무협소설판떼기가 되버린다. 사람들은 악의 축을 만들어버리려하고.

빌런 감독과 타노스 구단주가 만나서 선수들만 함정에 몰아넣고 있는건데 선수들은 감독지지파든 반대파든 죄가 없다.

그리고 강인이는 현상태론 발렌시아에 마땅한 롤도 없으니 탈출하면 된다.


내가 전부터 말했는데

얘네 딱 리즈 수순임

구단주는 돈 투자할 생각없지

그래서 선수 사줄 생각도 없지

매각할 생각도 없지

와중에 코로나 터졌지

선수들 연봉도 못줘서 어음 날리지

연봉 못주니 핵심선수들 고액주급자들 헐값에 팔았지

구단주랑 코치진이랑 불화있지

감독도 최악의 상황이라 어떻게 대책도 없지

팀 경기력은 개판이지

이제 둘중 하나임 순위 꼴아박고 강등당하거나 파산해서 강등당하거나

이강인은 ㄹㅇ 탈출이 답이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